안녕하세요.믿음과신용의 온라인카지노 윈스입니다.한번 체험 해 보시고 대박나세요.

2012년 4월 14일 토요일

룰렛 실전 자료(03) - 대소, 홀짝, 바카라

오늘은 룰렛의 세번째 실전자료 입니다.
설명은 앞서의 룰렛의 각 초기 자료에 있습니다.
대소, 홀짝의 형식에 바카라로 변환하고 재미로 피라미드형을 덧붙입니다.
(원래 자료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출현한 순서)
31 4 2 8 13 3 4 00 1 7 --
34 21 35 26 33 00 31 17 1 28 --
1 24 22 35 1 35 15 30 30 15 --
30 15 21 20 30 7 33 10 2 24 --
19 00 4 29 27 10 18 6 20 24 --
30 35 8 35 2 18 12 11 19 5 --
25 0 13 15 12 19 22 12 6 34 --
26 22 3 28 27 25 31 18 11 6 --

(대소의 형태를 바카라로 본 모습) : 0는 0 그대로-소, 00는 37로 처리-대
31 4 37 1 34 17 28 1 24 1 35 15 30 15 30 15 21 7 33 10 24 4 29 10 20 8 35 2 19 5 25 0 19 12 34 3 28 18
2 7 21 1 22 30 20 2 19 27 18 24 18 13 22 6 26 27 11
8 35 35 30 37 6 30 12 15 22 25 6
13 26 35 11 12 31
3 33
4 37
31

(홀짝의 형태를 바카라로 본 모습) : 0는 0 그대로-짝, 00는 37로 처리-홀
31 4 13 4 37 34 21 26 33 28 1 24 35 30 15 30 15 20 7 10 19 4 29 10 35 8 35 2 11 0 13 12 19 22 3 28 27 18 11 6
2 3 1 35 37 22 1 30 21 30 33 2 37 27 18 18 19 15 12 25
8 7 31 35 24 6 12 5 6 31
17 15 20 25 34
1 24 26
30 22

(재미로 보세요 : 피라미드형)
-- -- -- -- -- -- -- -- 31
-- -- -- -- -- -- -- 4 2 8
-- -- -- -- -- -- 13 3 4 37 1
-- -- -- -- -- 7 34 21 35 26 33 37
-- -- -- -- 31 17 1 28 1 24 22 35 1
-- -- -- 35 15 30 30 15 30 15 21 20 30 7
-- -- 33 10 2 24 19 37 4 29 27 10 18 6 20
-- 24 30 35 8 35 2 18 12 11 19 5 25 0 13 15
12 19 22 12 6 34 26 22 3 28 27 25 31 18 11 6

바카라 룰렛 자료분석에 관하여 (전략&기술)

세계적인 천재 아인슈타인도 카지노에서 훔지는 것 말고는 이길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약 350 여년의 카지노 역사속에서 수많은 최고의 두뇌들 조차도, 분석과 예측에 실패할 정도로
특히 바카라와 룰렛은 앞서의 결과가 다음의 예측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의 다양한 경험과 취향에 따라, 그리고 자신의 수입에 맞게
건전하게 즐기며 베팅하는 것만이 때때로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전략이요. 기술입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단기 흐름(빈도수)을 분석하려는 시도는 여전히 멈추지 않고 있으니, 이를 모아서
장기적이고 대량의 자료로 분석하고 통계를 내 보면, 결국은 평균적인 확률(룰렛 38분의 1, 바카라 2분의 1)이 됩니다.

이러한 객관적인 사실에도 불구하고 피할 수 없는 자신의 운명으로 생각하고 이 길을 가고 있는 분들이나,
또는 가지고 있는 자료를 각 개인이 원하는 형태로 분석하고자 하는 아마추어 분들의 목적은,

건전하게 즐기면서 베팅할 찬스를 찾다가 보면, 자주 비슷한 흐름(빈도수)이 반복되는 경우를 만나게 되고,
이때 자신의 방식으로 분석한 결과로 다음에 적중을 했을 때, 주체할 수 없는 그 만족감때문에
단기 흐름(줄타기 또는 빈도수)에 관한 분석의 욕구가 여전히 강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잊지말야 하는 사실은 평균적인 확률의 결과물을 예측이 불가능한데다,
더우기 카지노 하우스 엣지(약 5%)까지 매번 또 평균적으로 베팅금액에서 계속 차감되고 있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필승의 베팅 기술을 알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사람은 ...
그는 사기꾼이거나 아니면 단기 흐름을 장기적인 것으로 착각하는 분입니다.
가령 그러한 기술을 가진 프로가 있다고 하여도 그는 결코 세상에 자신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이와 반대로 국내외 유명 베팅 전략이나 기술을
아무런 쓸모도 없고 쓰레기 정보라며 무조건 반대하는 일부 사람들
그의 주장하는 배경에도 생각을 가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전략이나 기술의 본래 취지는
확률과 통계를 통하여 실전에서의 적중에 대한 어려움을 느껴보며
바카라이든지 룰렛이든지 찬스라고 느껴질 때에 몇 번의 건전한 베팅을 유도하려는 것이므로,
그러므로 결코 매번 베팅을 하면 안됩니다.

이는 카지노 주변의 사채업자, 인터넷 카지노 업자, 그리고 카지노에 기생하는 앵벌들이 매우 싫어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당연히 국내외 유명 베팅전략이나 기술을 검증해 보고 나니
결국은 카지노에서 정한 확률의 결과 이상 으로 나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순수하게 아무런 효용도 없는 정보임을 홍보하는 대부분의 선량한 분도 많이 있습니다.

자연 발생 난수의 원리가 적용되는 카지노 게임의 냉정한 현실을 이곳에서 여러 실전자료와 분석결과를 통하여
간접적인 경험을 하므로서 다음의 게임의 기회에는 보다 건전하고 차분하게 진행하리라고 봅니다.
또 필요한 경우 자신이 수집한 실전 자료나 전략을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비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갬블은 무엇인가?



-- 카지노 스쿨에서 배운다 .갬블은 무엇인가? --



라스베가스 럭셔리호텔을 둘러보면 ‘007 카지노 로열’ 제임스 본드, 주제곡이 흐른다 .스티브 윈은 ‘카지노에서 돈 버는 방법은 딱 한 가지, 카지노 호텔을 짓는 것이다’란 말을 했다. 천재적인 호텔왕의 의미심장한 발언이다 . 갬블러gambler는 ‘사업가와 함께 오락적 게임을 하는 선수’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 라스베가스에는 카지노 딜러가 되는 아카데미 스쿨이 10개가 넘는다 .보통 5~6주 과정. $ 2,500 정도 . UNLV(4년제) CCSN(2년제)에도 전문과정이 있다 .


*Lauer's PCI Dealer's School ;10670 S. Maryland Pkwy, #135, Henderson, Nevada 89052 /702- 877-4724/www.pcidealerschool.com
* 닉 Kallos 딜러학교 ;서머스페셜 포커 $699 /www.learntodeal.com/702- 893-1788


게임 종류는 다채롭다 . 슬롯머신 , 비디오 포커 ,블랙잭, 룰렛 ,크랩, 바카라 , 포커 ,중국인이 좋아하는 Pai gow 파이고, Sports Books , 경마 ,Keno 키노 등등이다 . 카지노딜러 Dealer 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이다. 베가스에는 한국인딜러가 인기있다 . 머리가 영리해 산수 , 계산을 잘하고 , 능란한 카드 손놀림은 마술적이다 . 젓가락 사용 덕분이란다 .영어를 잘 못하는 딜러가 수명이 길다 . 못된 노름꾼들의 화풀이 욕을 잘 못 알아 듣기 때문이다.


도박의 역사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시작되었다 .귀족들은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미식과 도박을 즐겼다. UCLA 수학자 에드워드 솔프는 "행운의 공식: 블랙잭의 필승전략"을 미국수학회 정기총회에서 발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재력가들로부터 제공받은 1만달러를 30시간만에 2만달러로 불림으로써 이론을 증명했다. 블랙잭은 카드를 받아 합이 21을 넘지 않으면서 21에 가까울수록 이기는 확률게임이다 .


역사적으로 도박을 통해 확률, 통계이론을 체계화하기 시작한 것은 17세기부터이다. 당대 최고 석학 파스칼은 도박사 친구가 문의한 주사위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파스칼의 삼각형"을 발견했다. 수학자 페르마와 이론을 정리해 과학의 역사를 바꾼다 . 수학자 폰 노이만과 물리학자 페르미는 확률과 통계이론에 쓰이는 반복실험(시뮬레이션)을 이용해 원자폭탄의 중성자충돌 확률을 계산해 냈다. 원자폭탄 개발로 이어진 이 시뮬레시션은 도박 도시의 이름을 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명명했다.


룰렛게임에는 뾰족한 필승전략이 없다는 사실을 증명한 프랑스 포앙카레는 지구궤도의 안정성에 대한 연구를 개척했다. 확률적으로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도박게임은 블랙잭, 다음이 크랩이며 바카라나 룰렛은 절대 이길 수 없는 게임이라는 사실도 수학적으로 증명되었다 .아무리 고객들이 유리한 도박이라 해도 카지노는 언제나 고객보다 돈을 많이 딴다. 정확한 카운팅과 흔들리지 않는 심리전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20세기의 확률론과 통계학은 순수 수학 뿐 아니라 게임의 이론, 정보의 연구 발달과 작업의 자동화(automation)경영관리에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블랙잭 필승전략[펌]

수학자는 도박에 능하다..


수학자는 도박에 능하다? 모든 수학자들이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확률을 분석할 줄 아는 능력이 있으면 도박에서 돈을 딸 가능성이 높은 것은 사실이다. 외국에서는 수학자들이 도박게임의 승률과 성공전략을 수학적으로 증명, 학회에서 발표하는 일이 흔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확률, 통계이론을 발전시켜왔다. 최근 세계증시의 심장인 뉴욕 월가에서 수학자들이 각광을 받는 이유 역시 이러한 확률, 통계이론에 근거한 과학적 "투자도박"을 하기 때문이다. 현재 월가에서 활동하는 수학자는 1,000여명. 예컨대 증권 선물시장에서 어떤 값에 거래를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블랙,숄즈 공식"은 상품의 구매가, 현시가, 구매시점까지의 기간, 이자율, 시장의 유동성 등 5가지 값으로 투자가격을 계산해 낸다. JP모건, 골드만 삭스, 모건 스탠리등 투자회사들은 수학자들을 동원, 추상의 세계로 여겼던 수학을 끌어내려 투자기법을 과학화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 수학자 에드워드 솔프는 60년 "행운의 공식:블랙잭의 필승전략"을 미국수학회 정기총회에서 발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재력가들로부터 1만달러(약 1,200만원)을 제공받아 30시간만에 2만달러로 불림으로써 이론을 증명했다. 블랙잭은 카드를 받아 합이 21(10 J Q K는 10, A는 1또는 11로 계산)을 넘지 않으면서 21에 가까울수록 이기는 게임. 솔프의 전략은 나온 패를 기억하는 "카운팅"이 기본이다. 이를 바탕으로

o 자신의 패의 합이 11이하이면 카드를 더 받고
o 17이상이면 카드를 더 받지 않고
o 12-16일 경우 딜러가 뒤집어 놓은 패가 7-A이면(딜러의 숨은 패는 10이라고 가정) 카드를 더 받고
o 딜러의 패가 2-6이면 카드를 그만 받고
o 딜러의 카드가 A인 경우 자신의 패와 옆 사람 패에 10이 없다면 보험을 든다는 등 확률에 근거한 승부전략을 세운 것이다.


역사적으로 도박을 통해 확률,통계이론을 체계화하기 시작한 것은 17세기부터이다. 당시 석학으로 꼽히던 파스칼은 도박사 친구인 드미어가 문의한 주사위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파스칼의 삼각형"으로 유명한 이항 전개 계수를 발견했다. 수학자 페르마와 서신교환을 통해 이를 정리했다. 수학자 폰 노이만과 물리학자 페르미는 확률과 통계이론에 쓰이는 반복실험(시뮬레이션)을 이용해 원자폭탄의 중성자충돌 확률을 계산해 냈다. 원자폭탄 개발로 이어진 이 시뮬레시션은 도박의 도시의 이름을 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명명했다.
룰렛게임에는 뾰족한 필승전략이 없다는 사실을 증명한 프랑스 포앙카레는 지구궤도의 안정성에 대한 연구를 개척했다. 확률적으로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도박게임은 블랙재, 다음이 크랩이며 바카라나 룰렛은 절대 이길 수 없는 게임이라는 사실도 수학적으로 증명되어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기는 고스톱은 패를 뒤집어 치는 과정이 있어 카운팅이 카드보다 복잡하다. 그러나 아무리 고객들이 유리한 도박이라 해도 카지노는 언제나 고객보다 돈을 많이 딴다. 정확한 카운팅과 흔들리지 않는 심리전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카지노게임기본 및 전략 - 룰렛 (Roulette)

게임기본 및 전략 - 룰렛 (Roulette)

☞ 게임기본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확률은 낮지만 운만 좋으면 많은 돈을 딸 수 있다. 룰렛의 '레이아웃'에는 1∼36의 숫자와 0, 00 38개의 숫자가 있으나 유럽식은 0이 하나만 있다. 대부분 카지노에서는 미국식인 38개의 숫자가 있으나 일부 카지노에서는 0이 하나 있는 유럽식 룰렛을 하는 곳도 있다.


☞ 게임 방법
딜러가 구슬을 룰렛 힐의 회전방향의 반대방향으로 굴려, 어떤 숫자에 가서 멈추는 가를 맞히는 것으로 정확히 맞히면 건 돈의 36배를 버는 게임이며 레드, 블랙, 홀수, 짝수 표시에는 맞힐경우 2배를 주며, 1st 12, 2nd 12, 3rd 12, 2 to 1은 3배의 배당을 준다.


☞ 게임 룰 : 베트를 할 때는 현금이나 칩을 색깔별로 구분되어 있는 칩으로 교환해야 하며(50센트에서 1불), 보통 $1∼$5이 미니멈 배팅이다. 주의 할 점은 배팅할 때 해당 숫자 칸에 정확하게 놓아야 하며, 만약 선에 조금이라도 닿으면 배당률이 떨어지게 된다.
구슬이 휠에서 돌고 있을 때 딜러가 '레이아웃'위로 손을 저으면 더 이상 배
팅 할 수 없고, 정확하게 맞추었을 경우에는 딜러가 '마커'를 '레이아웃'에서 거둘 때까지 손을 대서는 안 된다.

카지노게임 기본 및 전략 - 크랩스 (Craps)

♠ 게임 기본 및 전략 - 크랩 (Craps)

◈ 게임 기본
크랩은 카지노에서 가장 흥미 있는 게임으로 '슈터'가 주사위를 던져 승패가 결정된다. 승률도 다른 카지노 게임보다 높은 편이며 가장 자유롭고 박수소리와 환호성이 자주 터지는 게임으로 단기간에 게임테크닉을 마스터 할 수 있다. 크랩은 비교적 테이블 레이아웃이 복잡하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다. 그렇지만 게임은 매우 간단하다.

◈ 게임 방법 : 슈터는 시계방향으로 돌아가게 되며 스틱맨은 5개정도의 주사위를 갖다주는데 이때 마음에 드는 주사위 2개를 선택하면 된다. 이때 슈터가 되고 싶지 않으면 ‘SKIP' 또는 'PASS'라고 말하면 스틱맨은 다음 사람에게 주사위를 밀어준다. 슈터가 2개의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배트를 하게 된다.


☞ 패스라인 배트 (Pass Line Bet) : 슈터가 주사위를 던져 7, 11이 되면 패스라인에 베팅한 사람이 돈을 따게 되고 2, 3, 12가 나오면 크랩이라 하여 패스라인에 배트한 플레이어는 돈을 잃게 된다.
그러나 4, 5, 6, 8, 9, 10의 숫자가 나오면 포인트 번호가 되어 딜러는 ON 마크를 포인트 번호에 올려놓으면, 플레이어는 플레이스(Place)베트와, 아즈(Odds) 베팅을 할 수 있다.
슈터는 포인트가 성립된 후에는 7이 나오기 전 까지는 계속 주사위를 던질 수 있으며, 주사위를 던져 포인트 번호가 나오면 돈을 따게 되고 7이 나오게 되면 세븐아웃이 되어 패스라인에 베팅한 사람은 돈을 잃게 된다.


☞ 돈트 패스 라인 (Don't Pass Line) : 돈트 패스 라인 베트는 슈터가 처음 던진 주사위의 합이 7,11이면 돈을 잃고 2, 3이 나오면 돈을 따게 된다. 4, 5,6, 8, 9, 10이 되면 이 번호들은 돈트 패스 라인 베팅의 포인트 번호가 되며 주사위를 다시 던져서 7이 나오면 돈을 따고 포인트 숫자가 나오면 돈을 잃게 된다.


☞ 컴 & 돈 컴 배트 (Come & Don't Come Bets) : 컴 & 돈 컴 배트도 패스라인과 돈 패스 라인 베트와 같은 것으로 슈터가 주사위를 던진 후 포인트가 생긴 후 배트를 할 수 있다. 슈터가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컴 배트에 배트를 하여 7, 11이 나오면 이기게 되고 2, 3, 12가 나오면 지게된다.
그러나 4, 5, 6, 8, 9, 10이 나오면 플레이스 베트로 옮겨지게 되면 옷즈베팅을 할 수 있다. 돈 컴 배트는 컴 배트와 반대이다. 슈터가 세븐아웃이 되기 전까지는 컴 & 돈 컴 배트를 계속 할 수 있다.


☞ 플레이스 배트 (Place Bets)
크랩 레이아웃 상단에 4, 5, 6, 8, 9, 10의 숫자가 쓰여져 있는 곳에 베트를 하는게 플레이스 배트이다. 슈터가 포인트 번호를 만든 후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숫자에 플레이스 배트를 할 수 있으며, 슈터가 세븐아웃 되기전에 플레이스 베트한 숫자가 나오면 다음과 같은 페이 아웃률이 적용된다.
4 & 10 - 9 : 5, 5 & 9 - 7 : 5, 6 & 8 - 7 : 6 예로 8에 6달러를
베트한 후 8이 나오면 7불을 받게 된다.


☞ 필드 베트 (The Filed) : 필드 베트는 크랩 테이블 레이아웃 중앙 밑에
Filed라는 칸이 있고 2, 3, 4, 9, 10, 11, 12의 숫자가 적혀있다. 슈터가 주사
위를 던지기 전에 베트를 할 수 있으며 표시된 숫자가 나오면 돈을 따는 베트이다. 그러나 확률적으로 5, 6, 7, 8이 나오는 확률이 많으므로 추천할 만한 베트는 아니다. 카지노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베트를 유도하기 위해 2, 12가 나오면 2배에서 3배를 주기도 한다.


☞ 빅 6, 8 (Big 6, 8)
크랩 테이블 아래쪽 모서리 부분에 빨간 색으로 크게 적혀져 있는 6과 8에 배트를 하게 되면, 슈터가 세븐 아웃이 되기 전까지 6, 8이 나오면 건 베트의 이븐을 받게 된다.


☞ 포로포지션 베트 (Proposition Bets) : 크랩 테이블 중앙에 있는 하드 웨이와 원 롤 bet은 카지노측 우세한 확률을 가지고 있다.하드웨이는 4, 6, 8,10이 있는데 슈터가 던진 주사위가 2-2, 3-3, 4-4, 5-5가 나와야 되면 다른 숫자로 조합이 되었을 경우에는 베트를 잃게 된다. 그리고 2, 3, 11, 12는 원롤에 의해 결정된다.


☞ 아즈 베트 (Odds Bets) : 슈터가 주사위를 던진 후 포인트가 성립되고 나서는 아즈 베트를 할 수 있다. 이 베트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유리한 베트중의 하나이다. 아즈 베트는 패스라인, 돈 패스 라인등 모든 베트에 적용된다. 아즈 베트는 패스라인 베트의 경우 처음 베트한 뒤쪽에다 아즈 허용 배율에 따라 칩을 놓아두면 된다. 카지노에 따라 더블 아즈에서 제한 없는 아즈 베트를 허용하는 곳이 있으나, 대부분 더블 아즈를 허용하고 있다.
슈터가 포인트 번호를 만들었을 때는, 4와 10일 경우에는 2 : 1의 비율로, 5와 9 일 경우에는 3 : 2의 비율로, 6과 8일 경우에는 6 : 5의 비율로 돈을 받게 된다.

카지노게임 기본 및 전략 -슬롯 머신 (Slot Machines)

게임 기본 및 전략 -슬롯 머신 (Slot Machines)
멀티 게임 머신 (Multi-Game Machines)

카지노에 들어서면 입구에서부터 가장 많이 볼 수 있고 가장 인기가 있는 슬롯머신은 카지노 입장에서는 황금 알을 낳는 거위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카지노 수입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다.
슬롯 머신은 특별한 룰이 없이 적은 금액으로도 즐길 수 있고 엄청난 시상금이 터지는 잭팟, 프레그레시브 시상금, BMW등 자동차 경품, 여기 저기서 동전 떨어지는 소리(정말 크게 들린다), 에 쉽게 앉게 되지만, 카지노 게임중 가장 확률이 낮지만 (카지노 발표 리펀드 율은 98%) 한 번씩 해 볼만한 게임이다.


최근의 슬롯 머신들은 원리는 같지만 전자기술의 발달로 인해 잭팟, 프레그레시브등이 마이크로 프로세서에 의해 컨트롤되고 있어 플레이어들이 슬롯에 투입한 돈에 비례해 잭팟 금액도 엄청나게 커지고 있다.
또한 최근 기계들은 단순히 레버를 땡겨 그림을 맞추는게 아니라 "메가벅스", "엘비스", "Wheel"등 20∼1,000개 코인을 보너스로 주는 기계들이 요란한 음악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 게임 방법
대부분 슬롯 머신은 5센트, 25센트, 1불 짜리가 주종을 이루고, 카지노에 따라 1센트, 10센트, 50센트, 2불, 5불 짜리 기계도 있다. 체인지에게 동전을 바꿔 게임을 할 수 있고 동전뿐 아니라, 많은 기계들이 지폐 수납기가 있어 1불부터 100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폐를 사용하게 되면 플레이어들은 코인을 계속해서 넣을 필요가 없다.
게임을 하기 위해 25센트 기계에 20불 지폐를 넣으면 80개의 Credits이 생기게 된다.
게임이 끝난 후에는 반드시 ‘Cash out' 버튼을 눌러야 Credit에 있는 돈이 나오게 된다.

▣ 베팅은 맥심으로
카지노에 있는 슬롯 머신은 워낙 종류가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어떤 게임을 할 것인지 얼마나 할 것인지를 판단을 한 후 게임에 들어가는게 좋다.
슬롯 머신 기계에는 기계마다 페이아웃율이 적혀있다. 먼저 페이아웃율을 확인한 후 만약 동전을 여러개 투입하는 기계는 항상 멕시멈으로 베팅하는게 좋다.

슬롯 머신 기계에 따라 같은 무늬에 더블, 트리플, 파이브 타임등이 같이 나오게 되면 2, 3, 5배로 배당을 준다.

◈ 멀티 게임 머신 !

94년부터 선보인 멀티 게임 머신은 화려한 에니메이션과 스트레오 사운드로 포장되어 급속히 보급이 늘고 있는 머신이다.
비디오 포커, 블랙잭, 키노, 조커 포커, 슬롯, 룰렛까지 다양한 게임을 한 기계에서 즐길 수 있으며 멀티 게임 머신은 간단하게 손가락으로 스크린만 건드리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베트도 할 수 있다.
특히 97년초에 카지노에 모습을 드러낸 Odyssey는 27인치 터치 스크린 모니터로 에니메이션, 사람 목소리를 통한 안내, 그리고 6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한 게임을 터치하면 월트 디즈니의 비디오 에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2012년 4월 11일 수요일

이기기 위한 공부3편(블랙잭)

이번에는 7.8 이라는 숫자와, 조견표(차트표)의 자그마한 오차에 대해서 아는데로 써봅니다



7.8 이라는 숫자는 제가 고딩때부터 15년간 블랙잭을 하면서 발견해낸 숫자이고,

우연찬게 조견표를 연구하던 고수분과 이야기하다가 그숫자가 조견표의 대입방식에

맞게 들어간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조견표(차트표)를 외울 필요 없이 7.8만 외우세요 ..계산힘들면 7.5도 됩니다

딜러의 숨겨진 카드는 7.5 의 (7 과 5가 아님) 숫자가 있다 생각하시면 조견표를 외울 필요없습니다


카드 52장 중에 에이스 1 빼고 48장

J Q K 를 10으로 정하는건 당연하고.......

2 ~ K 까지 셔플후에 맨 첫숫자를 받을수 있는 통계적 수 7.8 입니다 (퍼센트가 아님)

시험방법 : 카드 에이스빼고 셔플후 한장뽑고.....다시 섞어서 셔플후 한장뽑고......

평균치를 내보시면 삼천번 이후부터는 오차가 점점 줄어듬



딜러 업카드가 7이고, 플레이어 합이 12일때 님들은 어떻하십니까?

조견표대로 히트?

조견표는 왜 히트하는것이 났다고 돼있을까요.....

그것은 우리가 받을수 있는 확률적 숫자가 7.8이고

딜러의 숨겨진 숫자도 7.8 로 보기때문입니다 (다소 오차도 있지만)

어차피 통계적 수치로 보는것이 조견표이니....

딜러 업카드 7에 숨겨진카드 7.8 ..... 14.8에 한장 더받으면 22.6 입니다

그러나 7.8 숫자가 만들어 질때는 위의글대로 에이스가 빠져 있습니다

딜러는 조견표 대로.... 7.8 통계대입 대로라면 21에 매우 가깝습니다 (버스트도 있지만)

그럼 플레이어는 12잡고 딜러의 버스트만 바랄수 없으니(딜러 아웃의 확률이 미세하니)

통계적 숫자인 7.8을 더해 19.8 까지 가보자는 표본이지요


보통 11에서는 더블다운 까지 하면서 12에서는 그놈의 장이(10) 무서워서 더블을 안합니다

우선적으로 딜러업카드를 무시한체보면,

저는 11뿐아니라 13에서도 왠만하면 땁입니다

확률로 보아도 13에서 히트하여도, 2 ~ 8 7개........ 9 ~ K 5개 .............유리합니다

또한

조견표는 3분의1의 10 이라는 숫자가 있다 하지만, 될수 있으면 10 의 출현 가정하에 편파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버스트 확률이 아무리 작게 있다 한더라도..... 혹시나 하기에

넘는것 보다는 작게라도 남아서 딜러의 아웃을 기다려 보자는 겁니다

조견표는 플레이어를 위하여 탄생된거기에, 그 토대가 되는것은 7.8과

플레이어의 최대한 버스트를 줄이는반면, 딜러의 버스트를 돕지는 못하지만

딜러가 버스트 안되고 21에 가까워질 확률이 있다면, 플레이어게게도 13, 14 잡고서

마냥 기다리지 말라는 표입니다

딜러의 숨겨진 한장의 카드가 뭐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는데도 플레이어에게 히트하라

스태이하라, 더블, 스플릿하라 하는것은, 통게 확률적 숫자인 7.8 을 가지고 있다 생각하고

만든 표입니다

다만,

플레이어 12 이 일때

딜러 6이면 스태이하고, 7이면 히트하라고 되있는데....

0.06을 반올림하여 0.1 을 더만들어서, 6도 히트가 유리한데 스태이를 시켰다면....



지금까지는 소숫점 단위의 아주 미세한 확률적 계산이구요

막말로 정선카지노서.... 그것도 6명 플레이어에 ..... 또한 로로 하이하이 뭉치카드에서

이런 0.001프로 따지는 통게적 계산이 먹히는지는 알수 없습니다

조견표를 토대로 할바에야 , 차라리 그한판에 나오는 10 수라도 보는것이,

다음판의 승률에 도움이 몇백백는 더된다 봅니다

한판에 스무여장 나오는 카드중에 텐과 그림만 보고도 대충몇개가 빠졌구나.....

이것이 다음판에 도움이 되는것이지.....

로로 하이하이 뭉탱이로 다빠진 잭판에서 조견표는 오히려 악마표가 될수 있습니다

조견표가 필요한때는 딱한번.....

셔플후 첫판입니다... 그것두 셔플이 골골루 아주 잘섞였으때......



조견표는 초보입문자의 교과서라면 라면.....

카운팅은 정답 다 나와있는 예전에 우리가쓰던 동아전과 표준전과입니다

딜러가 몆이고 내가 몇이니 여기선 뭐뭐하라고 조견표에 써있으니.......

이거보다는 내옆사람의 카드에 텐이 몇개인지 최소한의 카운팅이라도 하시는것이

정말 정말 더 이득입니다......



다시한번 쓰지만,

조견표는 플레이어를 위하여 탄생된거기에,

플레이어의 최대한 버스트를 줄이는반면, 딜러의 버스트를 돕지는 못하지만

딜러가 버스트 안되고 21에 가까워질 확률이 있다면, 플레이어게게도 13, 14 잡고서

마냥 기다리지 말라는 표입니다


항상 즐거운 시간과..... 건승하시구요....

이기기 위한 공부2편(블랙잭)

1탄은 약간 수정도 했구요....^^

잭에 입문한지는..... 대략 15년 정도구요...

고삘때 옆집 형이랑 잭판벌리면 여지없이 저는 집니다

그땐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그형은 카운팅을 하고 나는 안하고....

집에서 하면서 4목 6목 하는것도 아니고 한벌가지고 하니깐 그만큼 카운팅이 쉽지요

한벌로 시작해서 목수를 늘리면 (강랜경우 6목) 점점 조금씩 카운팅에 숙달됩니다

친구들과 하더라도 우리는 8목잡이까지 합니다

조금 시간은 걸리더라도 친구들이니깐 이해하고 초이스 시간을 배려합니다

차츰차츰 하다보면 꼭 카운팅 이라기보다는 눈치뺨으로 때려마추어도 대충 비슷하게 남지요



어느 고수분께 한 열흘정도 사사 받을때 방법은....

그분말씀이 블랙잭은 딜러와 플레이어는 모두 공평하다

딜러에게는 플레이어 버스트가 있지만, 플레이어에게는 블랙잭과 땁이 있으니....

꼭 정답이라고는 할수 없지만, A A 아닌 이상은 스프릿할필요는 없다 하더군요

11에 땁치듯, AA 에나 스플릿 치면 무난하다고 합니다 (저도 같은 생각이구요)

그러나 가장 중요한것은 나온카드를 많이 외우면 외울수록 내가 히트하느냐 스탑하느냐에

확률적으로 도움이 되는데..... 그 외우는거이 쉽지않아서 연습이 중요한거지요...

하지만 10자리숫자와 임의의숫자 (가령 2 나 3 정도 머리좋은면 한두개추가)도 한두개 추가하면

그야말로 굿입니다 (노력하면 됩니다)

간혹 혹자들은 카운터가 중요하긴하지만 뭐 별대수인가 하고 생각하시겠지만....

한 예를들어......

고스톱을칠때...... 막판거지다와서.....

똥광초출을 내가먹으면 내가 나지만, 만약에 싸면 상대방이 싼거먹으면 피도한장 뜯기며

많이 진다....... 먹을가, 한판더 돌릴까.....

이것도 일종의 알기쉬운 카운팅입니다

초짜는 초출인지 막출인기 모르고 막 먹지만, 중수는 나온패를 훓어보며 초출인지를 확인하고

결정을 준비합니다...... 누가 더 유리하겠습니까.....

세븐카드가 운과 돈질 이라면, 블랙잭은 운과 카운팅 입니다...



요즘 근래에 들어서 스플릿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해보았는데....

제 생각에는 될수 있으면 피하는 방향이 더욱 금전관리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두배도 이익볼수 있는확률보다, 비기거나 두배로 질수있는 확률이 조금더 많습니다

조금더라고 해봐야 아주 미묘한 차이지만...... 그래도.....

차라리 더블다운의 찬스에 투자하는것이 더욱 현명하지 않을런지요....





너무도 두서없는 글이지요? ^..^

그냥 한번 참고삼아서 눈요기로만 보시구요.....

참고로 저는 잭판에가면 남들이 싫어하는 말구를 , 저는 무지 좋와라 합니다

왜냐면, 앞플레이어부터 슬슬 카드가 나오면 그나마 몇장이라도 카운팅이되고,

또한 앞사람의 플레이를 보면서 내가 스스로 준비를 하니까요....

각각 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말구가 조금더 여유 있을듯합니다......

또한, 나중에 강랜에 가시게되면.....

게임도중 큰판에 패했을때, 딜러에게 오히려 팁을 주어보세요.....

내마음도 추스려 지지만, 그행동이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주는지......

그것은 느껴본 사람들만이 알수있는 또하나의 마인드 전략입니다......

같이 플레이하는 옆사람 보다는, 나를 리드하는 딜러와 더욱 밀접해지십시요.....^^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딜러도 사람인데.... 그많은 왕짜증들 상대하면서

한사람이 차분하고 멋찌고 자상하게 대해주면,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우리가 아무리 날구 긴다지만, 그곳의 익숙한 딜러만큼은 아닐겁니다

어느정도 말없는 교분이 혹시라도 쌓이거든 딜러의 손가락을 보세요.....느낌같은 싸인이 옵니다...



마지막으로 알고있는 팁하나 주제넘게 말씀드리자면....

플에이어에겐 16이나 12이나, 17이상 아닌 바에야 매 한가지 입니다

히트는 우리에겐 선택이지만, 딜러에게는 의무입니다

넘어서 손도 못써보고 패할염려가 있다면, 차라리 딜러의 버스트를 기다리십시요 ^..^

골프에는 그린에서 마지막 퍼팅할때 아마라인과 프로라인이 있습니다

프로라인은 홀을 지나쳐가는것이고, 아마라인은 홀까지 못가는 것입니다

물론 프로라인처럼 공이 홀을 지나가야지 들어가든 말든 할것이지만......

블랙잭은 반대로 안넘어가야 기회가 있습니다........

이기기 위한 공부 1편(블랙잭)

(초심자 분들에게나 유용할듯....)



시간이 갈수록 정석보단 감으로 때우려는 이마음...

룰렛, 휠, 머신등등은 사실 운이 99퍼센트라고 할수 있습니다만....

섯다, 짓고땡, 바커러, 블랙잭 등등은 숫자마다 아주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화투로 치자면  4라는 숫자.....

섯다 족보에서도 가장많이 나오고, 짓고땡에서도 가장많이 지을수있은숫자.....

예를들어....

두사람이 섯다를 하는데, 한사람은 두장중 첫장을 무조건 4를 들고 시작한다하고

다른사람은 무작위 숫자로 시작할경우

100판이 지나면 4를 가지고 한사람이 그렇지않은 사람보다 승률이 11퍼센트 더 있습니다

카드도 마찬가지....

블랙잭경우 내가 임의의 숫자를 보고 베팅하는것은 아니지만,

내가 무슨 카드를 가지고 있고, 딜러가 무슨카드가 업이 되었는지 보다면

확률적으로는 벌써 승패가 나와 있습니다 (0.1퍼센트라도 확률적인 승패)

그래서 모로가면  초급표대루 가는것이 장땡인것이지요.....(딜러가 구라만 안친다면 ^^)

저도 초창기에 초급표보면 도대체 뭔소린지 하나두 모르것더라구요

그래러 간단하게 하나씩 써봅니다 (저두 복습하는 마음으로...)

그냥 구구단 처럼 외우시는것이 났겠네요......구구단 알아야 미분 적분도 하듯이.....





딜러가 7이상의 숫자를 오픈하면

플레이어는 적어도 17이 될 때까지는 카드를 받는 것이 났습니다

물론 선택은 본인이 하는것이지만 확률적으로는 났습니다

딜러가 4, 5, 6 이면 카드를 더 받지 말고 (딜러의 버스트확률이 조금더있음,  0.75정도)

단.... 딜러가 2, 3일 때는 17이상까지 카드를 더받는것이 이로움 (물론 21이되면 더좋구요)

딜러가 2, 3 오픈이고  내가 14, 15 일때 더 받을까 말까 고민 때리다가

한장더받고 스물한살 넘어가는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확률적으로)

참고적으로 말씀드리면.....

나의 2장카드를 보고 더받고 안받고 결정보다는, 딜러의 오픈카드 상황에 마추어서

히트하든 스태이하든 하는것이 났다 이거지요 (예외는 있지만..)

통계적으로보면 내가 14, 15일때는 딜러가 뭘가지고 있던간에 무조건 스탑이 장땡입니다

내가 버스트 되느니  딜러의 넘어감으로 이길수 있는 확률이

더 크니까입니다.....

참고로 저는 카운팅은 잘 하지않습니다.....

카운팅을 하면 더하고 빼고 나누고.....주변 분위기와 흐름을 못잃어서 오히려 손해(머리도 나쁘지만 ㅡ,.ㅡ)

다만 12, 13에서는 짤탱없이 무조건 히트입니다......왜.... 확률적으로 높으니까요...

0.1 ~ 0.5 프로 가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12, 13에서는 무지들 인색하더라구요....

14까지도 유리합니다 (카운팅을 안했다면....아니면 첫빠다이거나.....)

그래서 저는 12, 13, 14 가나오면 머리 편하게 히트합니다....

12, 13에 땁칠때도 자주 있습니다

다만....

지금가지의 이야기는 카드셔플후 초장의 이야기입니다

좀더 이길확률을 높히려면 카운팅 밖에는 없습니다




슈가 시작되었을시부터

머리가 좋와서 나온숫자를 다 외우면 더더욱 좋겠지만,

대충 10 자 큐 카 = 도합 10 수자 들이 몇개정도 나왔는지는 대충 외우시는게 좋지요

어차피 6목 달리기에서 96장 정도는 눈치것 잡을수 있으니까요...





강랜에서 꼭 있는...... 강랜 룰이던가 뭔가....

그거가지고 시비걸거나 나의 페이스를 어지럽히는 인간들있으면,

그근처에서 덩치하나사서 뒤에 세워놓으십시요

시간당 3만원 아르바이트 입니다

조용하죠 그럼.......^^




님들의 가정의 행복과 건강함에.... 저의 전재산을 걸고 히트해봅니다

또한 카운팅의 연습만이 이길수 있는 길입니다......

포커게임 확률의 기초인 파스칼의 삼각형...

확률의 기초인 파스칼의 삼각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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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기원은 중국이 먼저 라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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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포커게임 확률로 레이스를 하라....노하우 펌.....

확률로 레이스를 하라.
실전 포커 게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을 통해 나만의 게임 운영법을 소개해 보겠다.

포커의 핵심은 확률. 상대방의 패와 나의 패 중 어떤 패가 이길 확률이 높은가를 판단, 적절한 배팅과 레이즈 전략을 세우는 게 포커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포커 확률 계산법 중 가장 초보적이면서 확실한 공식은 ‘원하는 카드 수 ÷ (전체 카드수<52장> - 자신이 소지한 카드 수)’.

이 공식을 적용하면 짧은 순간 상대방과 내가 이길 대략적인 가능성을 추론할 수 있다.

위 공식은 상대와 격차만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므로 굳이 전체 카드에서 몇 장이 지급되었는지 확인할 필요는 없다. 즉 분모는 통일시키되 후보군(분자)의 숫자만 정확하다면 상대와 격차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6구째까지 카드를 받은 당신과 다른 3명이 <그림>처럼 패를 갖고 있다고 가정하자. 히든 카드를 받기 전에 순간적 확률 계산으로 경쟁자들을 제거하고 당신의 확률을 높여야 한다.

위의 공식을 대입하면 에이스가 두 장인 당신은 일단 에이스 투페어를 노려 볼 만하다. 카드가 여섯 장이므로 분모는 52?6=46, 분자는 4ㆍ8ㆍ9ㆍ10의 나머지 카드 숫자를 합한 12가 된다. 그러므로 에이스 투페어가 나올 기대값은 약 26%다.

A가 6구째까지 따라 온 것은 퀸 투페어를 잡고 풀하우스를 노린다고 읽어야 한다. 풀하우스 기대값은 4÷46=8.7%.

B의 경우 원페어를 잡은 상태에서 킹 투페어나 플러시를 잡기 위한 전략으로 읽는다. 킹 투페어는 에이스 투페어보다 낮으므로 무시. 플러시만 고려한다. 확률은 9÷46=20%.

C는 스트레이트를 노리고 있음이 확연하다. 가능성은 8÷46=17%.

여기서 두 번째로 확률이 높은 플러시가 뜰 가능성을 좀 더 자세히 계산해 보자. 일단 B가 ‘4플러시’라고 인정한다.

여기에 당신에게 한 장, A와 C에게 한 장씩의 다이아몬드 카드가 있다. 또한 이미 카드를 덮은 D와 E에게도 각각 한 장씩의 다이아몬드가 깔렸었다. 그렇다면 B에게 다이아몬드 히든 카드가 돌아갈 확률은 13(전체 다이아몬드)?10(이미 깔린 카드)=3, 3÷46=6.5%에 불과하다.

이 때 중요한 것은 미리 카드를 덮은 D와 E에게 깔린 카드를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이들의 카드를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 플러시의 확률은 5÷46=10.9%로 높아진다. 4.4%라는 오차가 발생하는 것이다. 카드를 덮는 사람의 오픈 패를 유심히 관찰할 필요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확률 계산이 끝났으면 과감한 레이즈로 상대방의 가능성을 없애자. 물론 ‘히든이 배신을 하는 ’경우가 나올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런 예상까지 하고 소극적으로 임할 바에야 아예 테이블에 앉지 말기를 권한다.

카지노룰렛 노하우(펌)


2012년 4월 10일 화요일

카지노에서 돈 따는 법- 확률을 알면 돈도 잘 딴다

[도박에서 돈을 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아니면 조금만 잃고도 시간을 즐길 수는 없을까?]

해외 여행에서 간혹 카지노를 찾는 사람들은 한껏 희망에 부풀어 게임에 손을 댔다가 낙담하고 돌아서기 마련이다. 주말에 고스톱이나 포커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도 승률을 높이기 위해 관심을 쏟지만, 대개는 주변 친지들의 제한된 경험을 토대로 게임을 운영하곤 한다.


일부는 [어떤 자리는 나쁘다]는 식의 선입견을 갖기 쉬운데, 이는 통계적인 노력이 결여되었다는 점에서 미신에 가까운 것들이다. [골프신동]으로 통하는 타이거 우즈의 경우, 경기 마지막 날에는 반드시 빨간 티셔츠를 입고 출전하는데 그가 여러가지 색깔의 통계에 의해 빨간색을 결정했다고는 믿기 어렵다.

도박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보다 효과적인 전략을 세우려면 조직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이런 분석에는 확률과 통계 지식이 동원된다. 필자를 비롯한 상당수의 수학자들이 유리한 게임 전략에 관심을 갖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런 점에서 확률 예측이 가능한 도박 게임은 사기성 도박과는 구분해야 할 것이다.

도박이란 이길 확률을 모르는 상태에서, 또는 확률이 불리하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요행을 바라는 마음에서 돈을 거는 행위라고 정의할 수 있다. 실상 돈을 잃고 도박을 즐겼다고 하기엔 어폐가 있다. 대부분의 도박은 게임으로 즐기기엔 너무도 단순해 도박의 유일한 즐거움은 돈을 따는데 있기 때문이다.

먼저 확률 계산이 아주 간단한 룰렛(Roulette)을 보자. 룰렛은 공이 들어간 칸의 번호를 맞추는 게임이다. 전부 38칸(1부터 36에 0과 00)이있고, 결과를 맞추었을 경우 36배만 배당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객에게는 불리한 게임이다. 더욱이 이미 나온 번호들을 모두 기억한다 해도 다음 번호를 예측하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아 (이러한 게임을 독립시행 게임이라고 부른다) 이기는 전략을 세우기 힘들다.

미국의 카지노에서 하는 텍사스 홀덤(Texas Holdum)이란 포커 게임에서는 나름대로 승률을 높이는 방법이 있다. (진행방식이 우리나라에서 한때 유행했던 섯다나 도리짓고땡과 동일하기 때문에 이들에 대해서도 같은 전략이 유효하다.).

이 게임은 처음 판돈을 걸고 패를 받은뒤 돈을 더 걸던지 죽던지 하는 것이다. 룰렛과 마찬가지로 독립시행 게임이기 때문에 한판의 전략이 전부이다. 처음 패를 받을 때의 확률은 공정하고(속임수가 없는 한), 유일한 결정은 패를 본 후 죽을 것인가에 대한 것 뿐이다.

이 게임에서 효과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자신이 가진 패의 승률(이길 확률)이다. 승률만 알고 있으면 기대값(판돈×승률) 계산에 의해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즉, 기대값이 판에 남는데 드는 액수보다 크면 남아있고, 아니면 죽어야 한다. 텍사스 홀덤 게임에서 패들의 승률은 이미 계산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외우고 있으면 상당히 유리하게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승률을 알고 있으면 곤란하지만, 카지노에서 이게임을하는 사람들 중 95% 이상은 이런 승률이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다. 때문에 카지노에서 뜯어가는 서비스료를 제하더라도 (이게임은 손님들끼리 하고 딜러는 카드만 나누어 준다) 게임의 승률을 이해하면 그만큼 돈을 딸 확률도 높아지게 된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섯다나 도리짓고땡의 패의 승률은 필자가 알기론 아직 계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이들 게임에서는 불행히도 이같은 전략을 쓸 수가 없다.

블랙잭 필승 전략 5_2

많은 사람들이 보이는 곳 새벽 3시∼5시 사이가 확률 높다. 복권과 슬롯머신은 당첨 확률만으로 본다면 항상 고객이 밑지는 게임이다. 당첨 확률을 모두 운영하는 측에서 정해놓기 때문이다. 복권을 몽땅 구입해 당첨금을 모두 받는다 해도 복권 구입액의 70%도 안된다. 복권의 총 발행 수를 N이라고 할 때 한장의 복권이 1등 당첨될 확률은 1/N이다. 따라서 복권 한장의 가치, 즉 기대값은 1/N×상금총액이다. 복권을 살 때는 모두가 1등 당첨을 기대하겠지만, 정작 복권 한 장의 가치(기대값)는 복권 구입가에도 못미치기 마련이다.


미국에서는 복권에 자주(?) 당첨되는 숫자의 배열을 기록해 [복권에 당첨되는 비결]이라고 파는 책들이 많다. 일확천금의 유혹에 빠진 사람들이 이런 책들을 사는데, 정말 [비결]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을까? 이런 정보를 파는 것은 그 정보를 이용해 돈을 버는 것보다 이득이 되기 때문이다.

복권은 매번 당첨 번호가 다음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독립시행] 게임이라고 한다. 어떤 번호가 당첨됐다고 해서 다음 번에 그 번호가 다시 당첨된다는 보장이 없고, 다른 번호와의 연관성도 없다. 기대값도 거의 일정하다.

그렇지만 1등 당첨자가 없어 상금이 다음 회로 넘어가는 복권의 경우는 기대값이 커진다는 점에서 투자 가치가 있다. 상금이 쌓여 복권 한 장을 사는 값이 당초의 기대값보다 커질 수 있는 것이다.

몇 년 전 미국에서도 그같은 일이 발생했다. 매주 추첨하는 복권이 1등 당첨자를 못내 상금이 계속 쌓이게 됐다. 이를 노리고 호주의 몇몇 부자들이 사람들을 동원해 복권을 대량 구입했고 운좋게 당첨됐다. 원금 이상의 수익이 기대되는 게임이었기 때문에 이런 투자가 가능했다.

슬롯머신의 경우는 업소마다 배당률(고객에게 주는 상금의 비율)이 다르다. 또 같은 업소에서도 기계마다 당첨 확률이 틀리다. 미국 카지노에서는 업소에서 배당률을 수시로 조정하곤 한다. 흔히 크리스마스와 같은 성수기에는 고객들이 흥겨운 마음에 돈을 잃어도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는 탓으로 배당률을 평소보다 낮춘다고 한다.

슬롯머신으로 돈을 따려면 업소측과 심리적인 게임을 해야 한다. 배당률은 이미 고객에게 불리하게 정해져 있기 때문에 업소측의 비즈니스 전략을 간파해 역이용해야 하는 것이다. 카지노에서 슬롯머신으로 돈을 따는 확률을 보다 높일 수 있는 전략은 다음과 같다.

첫째,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의 슬롯머신이 배당률이 높은 편이다. 카지노측에서도 보다 많은 고객을 유혹하려면 가장 잘 보이는 곳에서 계속 잭팟(jackpot)이 터지게 해야 할 것이다.

둘째로는 동전을 교환해주는 직원에게 잭팟이 잘 터지는 기계를 물어보는 것이다. 보통 잭팟이 터졌을 경우 10%를 주는 조건으로 [좋은 기계]를 가르쳐 주는데, 물론 신빙성에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고객으로서도 [밑져야 본전]이다.

끝으로 새벽 3시와 5시 사이가 가장 좋고, 새벽 5시 이후 오전이 가장 나쁘다. 카지노측은 슬롯머신에 쌓인 동전들을 새벽 5시쯤 수거해가는데, 그 후에는 동전이 일정량 쌓일 때까지 상금을 잘 내주지 않도록 조정한다는 것이다.

카지노에서도 비디오 포커 게임기는 보다 예측이 가능하다. 고객이 처음 받은 5장의 카드 가운데 일부를 한차례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결정이 게임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되고 확률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이다.

비결은 컴퓨터 프로그램에 있다. 자신이 버리는 카드와 게임기가 주는 카드를 매번 기록하면 일관성있는 교환방식을 알아낼 수 있고, 그만큼 게임에서 이기는 확률을 높이게 된다. 대체로 게임기는 고객이 버리는 카드와 비슷한 카드를 돌려주도록 프로그램이 되어있는데, 이를 역이용하면 승률을 높일 수 있다.

그렇지만 이 경우도 게임기마다 차이가 있다. 얼마 전 필자의 동료 수학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비디오 포커를 하며 5센트 짜리 게임기의 카드교환방식을 쉽게 알아내 돈을 딴 적이 있다. 그러나 그 사람도 10센트 짜리 게임기의 교환방식은 전혀 알 수 없었다고 한다. 이는 판돈이 비싼 게임기일수록 프로그램을 쉽게 풀지 못하도록 만든 탓이다.

그래도 카지노에서 승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비디오 포커 게임기의 교환방식을 푸는데 한번쯤 도전해 볼만 하다. 게임기가 교환해주는 카드를 매번 기록하며 승률을 계산해보는 것은 수학에서 이야기하는 [경우의수]라는 개념을 이해하는 첫걸음이 된다. 우선 일확천금의 욕심을 버리고 값싼 게임기부터 도전해보자.

카지노에서 돈 따는 법 - 바카라 필승법

돈을 땄을 때 일어나는 타이밍이 중요

블랙잭의 매직넘버가 21 이라면 바카라의 매직넘버는 9 입니다. 카드의 합이 9 에 가까울수록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늘기 때문이지요. 배팅을 하는 방법은 플레이어나 뱅커중에 한 곳을 지정해서 배팅을 한 후 자신이 배팅한 곳의 카드의 합이 반대편보다 높으면 이기게 되는 게임입니다.

처음엔 각각 2장의 카드를 플레이어와 뱅커에 딜을 한 후 그 2장의 카드의 합을 가지 승부를 가르지만 (1)뱅커의 2 장의 카드의 합이 3 이고 플레이어의 3 번째카드가 1,2,3,4,5,6,7,9 일 때 (2)뱅커의 2 장의 카드의 합이 4 이고 플레이어의 3 번째 카드가 2,3,4,5,6,7 일 때 (3)뱅커의 2 장의 카드의 합이 5이고 플레이어의 3번째카드가 4,5,6,7일 때 (4)뱅커의 2장의 카드의 합이 6 이고 플레이어의 3 번째카드가 6,7 일 때 뱅커쪽에 한 장의 카드를 더 받으며 (1)뱅커의 2장의 카드의 합이 3 이지만 플레이어의 3번째카드가 8 일 때 (2)뱅커의 2장의 카드의 합이 4 이지만 플레이어의 3번째카드가 1,8,9,0 일 때 (3)뱅커의 2장의 카드의 합이 5 이고 플레이어의 3번째카드가 1,2,3,8,9,0 일 때 (4)뱅커의 2 장의 카드의 합이 6 이고 플레이어의 3 번째카드가 1,2,3,4,8,9,0 일 때는 뱅커쪽에 카드를 받지 않습니다.

위의 바카라 룰에 의하면 뱅커쪽이 이길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뱅커에 베팅할 경우에 배팅한 돈의 5%를 감한 돈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에 $100 걸어 이겼을경우 $100을 받는 것과는 달리 만약 $100을 뱅커에 걸어 이겼을 경우 $95을 받게됩니다. 타이에 걸어 플레이어와 뱅커의 합이 같을 경우에는 건 돈의 9배를 줍니다. 한번에 큰돈을 배팅할 수 있다는 점과 게임이 빠르며 간단하기 때문에 특히 중국인들이 많이 즐기는 게임이며 출견표라는 종이를 이용해 다음에 나올 수 있는 확률을 예측하기도 하지만 그리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바카라도 블랙잭을 비롯한 카지노의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카지노가 유리한 게임으로 확률 통계상 뱅커에 배팅할 경우엔 카지노가 51.06%, 플레이어에 배팅할 경우엔 51.24%, 타이에 배팅할 경우엔 64.36%의 승률을 가지게 됩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돈을 땄을 때 어느 시점에서 일어나는냐하는 타이밍이 중요하며 그날의 딸 수있는 한도를 미리 정해 놓고 그 정해놓은 돈에 조금 못미치더라도 과감하게 일어나는 것이 승부의 관건입니다. 확률상으로 계속해서 게임을 한다면 카지노에서 돈을 잃는 것은 당연하므로 조금이라도 땄을 때 일어나는 것이 바람직하다. 

카지노 공략의 기본자세2

1, 멈출시기를 알아야 한다.
진다고 하여 빨리 봉창하려고 더 큰 배팅을 하는 것은 절대로 삼가합시다.봉창할 확율은 많지 않습니다.당신이 다른 겜블에서 이와 같은 경험을 해보셧다면 온라인카지노에서도 다를 바가 없습니다.

2,돈을 척척 딸때는 어떻게 해야하는가?
  이때는 자금의 여유도 충족하고 잃어봤자 그리 슬픈 일이 아닙니다.이때가 바로 찬스입니다.모험을 안고 크게 배팅을 불려봐야 하는 때입니다. 잘되면 엄청 따시겠지요.

카지노 공략의 기본자세 1

1, 마시면서 논다는 것은
   라스베가스나 많은 카지노에서 술을 무료로 제공하는지 아십니까?
   바로 도박하는 사람들의 이성과 냉정함을 잃게 하지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블랙잭과 같은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게임은 두말이면 잔소리이듯이 절대로 술을 마신 상태로 놀면 안되겠지요.아주 단순한 게임인 슬롯같은 데서도 마찬가지로 술에 취해있으면 게임을 그쳐야 하는 시가가 되었는데도 계속 막무가내로 게임을 진행하군 합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카지노에서도 술은 적당히 마셔야 되겠지요? 자꾸자꾸 돈을 따면 먹고 싶은 마음은 생기겠지만말입니다.

2,생활비하고는 구별합시다.
 집세나 식대에 돈에는 손을 뻗치지 마십시오.
이런 돈에 손을 대는 자체가 바로 당신은 이미 이성을 잃었다는 것을 뜻합니다.
노름범위를 정해놓고 범위내서만 노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온라인카지노에서 돈을 벌어 생활에 보태자 하는 생각은 아예 버리십시오., 무의미한 생활중에서 해탈하여 재미로 논다고 생각을 가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