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에 필요한 요소.
전략--하나의 글로서 설명되기 힘듬.
심리--정신과에서는 계속 a이상을 받고 있는 본과 4학년생으로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망각력--예전에 보았던 그림인데 하고 자신감 있게 배팅해서 안좋았던 기억 다들 있으시죠??ㅋㅋ
구지 과거의 그림의 잔상이 나의 행동을 지배하지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의식적으로..
투력--배팅할곳에서 배팅하셔야 합니다.
열받음이나 두려움에서 비롯된 한탕이 아니여야 합니다. 적절한 자신감과 현실 감각의 배런스~~!!
작게 작게 배팅만 해서는 절대로 올라오지 않습니다. 결국 시간속에서 지치는 자신의 데미지가 더 크거든요. ))
행동력--생각을 제칠수 있는 행동력. 시간컷 윈컷 로스컷에서는 생각을 하면 안됩니다. 단순하게 단지 행동먼저 생각 나중.
마음의 체움--마카오든 어디든 마음이 허하면 안됩니다. 허한곳으로 자제력이 새어 나갑니다.
목표의 확실성--요번 시드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할것인지, 한번 올라가보겠다는것인지 정확하게 설정하셔야 합니다.
10 윈이라면 1정도는 한번 올라가보겠다는 시드로 정해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베팅의 중요성--상승곡선일때를 작은 시드로 반드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처음부터 크게 나가면 전 결론이 좋질 않드라구요.
노트--이해와 암기는 완전히 다르다고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정말 공감하는 말이지요.
들으면 알거 같은데 어느순간 잊으신채로 게임하시게 되면 곤란하죠 그래서 전 키텀들을 항상 보면서 게임을 합니다.
저의 암기력을 못믿기 때문이죠..
노트도 충분히 활용합시다~~!!
조화력--이상의 모든 요소들이 어느 하나 빠지면 안됩니다. 모든것들이 합쳐질때 쉽게 지지 않는것을 보게 됩니다.
마치 축구에서 모든 요소에서 빈틈이 없는 팀이 시간이 가도 허점이 들어나지 않는것처럼요..
허점이 보이면 그것이 패로 직결됩니다.
어떤 하나의 비결을 찾지 마시고 모든 요소에서 자신에게 부족한것이 어떠한 것인지를 먼저 파악하시려 노력하신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