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의 경험으로 말씀드리면, 멕시멈 30다이를 주로 이용합니다. 콤프의 적립도 그렇고 딜러의 매너도 조금 낫습니다....10다이에 비교해서 말입니다..
또한 조금 힘들고 짜증나더라도 많은 사람이 붐비는곳을 선호합니다.
딜러의 장난을 역이용할 수 있거든요!
보통 딜러는 스핀을 하기전에 건너편 다이의 상태를 살핍니다.. 이부분은 다들 알고있는 상식으로 사료됩니다.
그럼 보통 사람이 붐빌때는 34, 35, 36을 타깃으로 삼을때가 많습니다.
보통의 게임머들이(룰렛)베팅하기싫어하는 곳이죠... 물론 앗사이드나 컬럼벳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상관이 없겠지만
잘 관찰하시면... 사람들이 붐비는 시각에는 3,1,10,12,13, 15가 많습니다...즉, 센타를 잘안준다는것이죠...
제가 올리는글의 요지는 딜러의 손동작에 모든것이 좌우되는데.. 딜러가 원하는 숫자에 넣을 수 있는 실력이 된다는 전제입니다.
그리고 게임이 붐비는곳에서 할때는 딜러에게 팁을 제데로 주는것이 본인한테 유리하다는 점 유념하십시요...특히 (여자딜러)
그리고 본인을 각인시키도록..부드러운 말로 인사를 하세요..고맙다고(조용히)팁을 건너주며, 팁을 던지지는 마십시요..
조용히 건네주며 고맙다는 인사...(필요하다 사료)물론 비굴하다 느끼시면 하지마시고요!~
게임플레이전에 꼭 다짐을 합니다.
오늘의 게임머니 얼마 내일 얼마... 그리고 일어설때 얼마 ... 유념하십시요..꼭 필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